[AD] 기아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개최
[AD] 기아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개최
  • 산업팀
  • 승인 2020.06.0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개최된다(사진=기아자동차)
오는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가 개최된다(사진=기아자동차)

[화이트페이퍼 산업팀] 기아자동차는 사단법인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오는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경기로 치러진다. 관계 기관들과의 협조를 통해 철저한 방역 태세 속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는 골프 전문 채널을 통해 전 라운드 방송된다.

1987년 처음 시작된 한국여자오픈은 대한민국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수많은 선수를 배출해온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골프 대회로, 기아자동차는 지난 2012년부터 공동 주최사로서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총상금 10억원이 걸린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해 우승자 이다연 선수, 역대 우승자 김지현, 오지현 선수를 비롯한 총 144명의 선수가 참가해 우승을 놓고 격돌한다.

총 4라운드 72홀 최저타 경기(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지는 이번 제34회 한국여자오픈의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2억5000만원, 카니발 차량을 준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최고 권위를 지닌 대회의 역사와 전통을 지켜주길 바라는 선수들과 골프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비록 무관중이지만 예정된 일정과 장소에서 개최키로 최종적으로 결정했다"며 "선수들과 대회 관계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완벽한 방역 태세를 갖추고, 성공적으로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기아자동차]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