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 출시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픽 티타늄 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2.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 이지픽(Easy pick) 티타늄 카드'는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에 포인트 적립 한도를 늘리고 고객 선택 적립 업종을 추가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픽(Easy pick) 티타늄 카드'는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에 포인트 적립 한도를 늘리고 고객 선택 적립 업종을 추가했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KB국민카드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에 포인트 적립 한도를 늘리고 고객 선택 적립 업종을 추가했다.

이지픽 티타늄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주유소·GS칼텍스) ▲피트니스 업종(종합스포츠센터·수영장·볼링장 등)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에서 앱카드로 결제할 때와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 및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정수기 렌탈(코웨이·청호나이스)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아울러 기존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온라인서점(예스24·교보문고) ▲홈쇼핑(롯데·CJ·현대·GS)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 ▲커피(스타벅스·커피빈) ▲편의점(GS25·CU) ▲차량정비(주차장·세차장 포함) 등 8개 업종에 ▲학원(문리계·외국어·예체능계 등) ▲독서실·서점 ▲학습지·문구 ▲골프(골프장·골프연습장) 등 4개 업종이 추가돼 총 12개 영역 중 고객 선호도에 따라 선택한 1개 업종에 대해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카드 혜택을 설계해 고객이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선호 혜택 업종을 자유롭게 변경하고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