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선물 최고 인기...한국야쿠르트, ‘프라임스테이크’ 선봬
명절선물 최고 인기...한국야쿠르트, ‘프라임스테이크’ 선봬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1.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임스테이크’는 소고기 상위 2~3%에 해당하는 프라임 등급의 ‘척아이롤’을 사용해 만들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프라임스테이크’는 소고기 상위 2~3%에 해당하는 프라임 등급의 ‘척아이롤’을 사용해 만들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한국야쿠르트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가 명절선물로 인기다.

‘프라임스테이크’는 지난 2017년 12월, ‘밀키트(Meal-Kit)’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소고기 상위 2~3%에 해당하는 프라임 등급의 ‘척아이롤’을 사용해 만들었다.

‘척아이롤’은 윗등심과 목살이 포함된 고급 부위다. 부드러운 마블링이 장점으로 스테이크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아스파라거스, 새송이버섯, 방울토마토, 올리브오일 등 부재료를 한 팩에 담아 고급 레스토랑 스테이크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는 소비자 의견에 따라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케이스로, 간편함과 뛰어난 맛으로 인기를 끌며 한국야쿠르트 ‘밀키트’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다른 재료 없이 스테이크만 따로 포장했다. 380g씩 먹기 좋게 나눠 담았다. 총 1,140g으로 명절 기간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잇츠온’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미리 만들어 두지 않고 주문량만큼 고기를 손질, 진공 포장해 신선하다. 출시 초기 한정 판매한 1만 세트가 조기에 완판 될 만큼 인기가 높다.

배송도 강점이다. 명절을 앞두고 물류가 집중되는 기간에도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정해진 시간에 전달해 준다. 최대 23일까지 배송 가능하다.

홈페이지 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도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고기 품질에 양도 푸짐하다’ 등 긍정적 의견이 대다수다. 직접 요리한 사진을 올린 고객도 많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는 뛰어난 맛과 넉넉한 양으로 실속 있는 명절선물로 제격”이라며 “최고의 품질의 엄선한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상품은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