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혜택 풍성...롯데카드, ‘더클래스 롯데카드’ 출시
운전자 혜택 풍성...롯데카드, ‘더클래스 롯데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20.01.1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가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THE-KLASS(더클래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THE-KLASS(더클래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롯데카드가 THE-K 손해보험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THE-KLASS(더클래스)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클래스 롯데카드는 우선, 자동차 생활 혜택으로 발급 최초 1회에 한하여 더케이 손해보험 자동차 보험료를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자동차보험료 12개월 장기할부 서비스(할부이자율 5.5%)를 제공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30/70/120만원 이상일 경우 각 5000원/7000원/1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 방문해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을 할인해주고, 22가지 항목에 대하여 무료 안전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연 1회). 최근 3개월간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카드 사용 등록월로부터 3개월 동안은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이 카드는 생활편의 혜택으로 더케이 손해보험과 롯데 유통사(롯데닷컴·롯데홈쇼핑)가 공동 운영하는 클래스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기프트 상품 교환 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2년차 이후부터는 지난해 이용금액이 200/300/500/1000만원 이상일 경우 3/5/7/10만원권의 상품 교환 쿠폰을 준다.

글로벌 주치의 멤버십 서비스도 추가했다. 이 서비스는 국내병원에서 진단 받은 의료 기록자료 등을 검토하여 해외유명병원 전문의료진이 2차 진단 결과와 최신의 최적 치료방향과 방법을 직접 작성한 2차 소견서를 제공한다. 

이밖에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도 탑재돼 국내 특급호텔 발레파킹 및 식음료&스파 할인, 인천공항 발레파킹 등을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