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갤럭시워치 증정...굿리치, ‘신년맞이 보험점검 이벤트’ 실시
다이어리·갤럭시워치 증정...굿리치, ‘신년맞이 보험점검 이벤트’ 실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2.2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에서 굿리치는 다이어리와 갤럭시워치 액티브2를 증정한다. (사진=굿리치)
이벤트에서 굿리치는 다이어리와 갤럭시워치 액티브2를 증정한다. (사진=굿리치)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굿리치는 새해를 맞이해 자신의 보험을 점검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신년맞이 보험점검! 신년맞이 사은행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에서 굿리치는 다이어리와 갤럭시워치를 증정한다. 2020년 굿리치 다이어리 기프트세트는 굿리치 캐릭터 올치로 꾸며졌으며, 월간 플래너, 노트, 엽서, 필기구 등으로 구성됐다.

다이어리는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제공되며, 특히 20명에게는 갤럭시워치 액티브2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하며, 굿리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굿리치 앱에 접속해 이벤트 배너에서 내 보험 조회를 터치하면 자동 응모된다.

굿리치 앱에서 굿리치TV의 다양한 시리즈 중 2개 이상을 구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굿리치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치플래닛 남상우 대표는 “올 한 해 동안 굿리치를 사랑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굿리치는 보험의 바른 이치를 널리 알리고자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고객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