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골프 떠나요... 올겨울 골프투어 추전지
나혼자 골프 떠나요... 올겨울 골프투어 추전지
  • 박경화
  • 승인 2019.12.2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광조우 홀리데이CC, 베트남(빈펄CC+깜란CC+다이아몬드CC, FLC하롱베이CC)
골프장 필드 사진(사진=투덜이골프)
골프장 필드 사진(사진=투덜이골프)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겨울에 혼자나 커플로 떠나기 좋은 골프 투어가 각광을 받고 있다.

중국 광조우 홀리데이CC는 인천~광저우 3시간 공항~골프장 30분으로 이동 동선이 짧아서 골프여행으로 최적지다. 평균 23도 덥지 않고 시원한 날씨에 골프장과 호텔이 같은 곳에 있어서, 숙소와 골프장을 옮겨 다닐 필요 없이 편안하게 라운딩하고, 휴식시간에 객실에서 쉬었다가 라운딩 가능하다.

5분거리에 미리호 위락단지가 있으며, 온천과 기타 시설들이 완비되어 있어 짧은 일정에 안성맞춤이다.

두 번째 추천지역은 베트남으로 나트랑 3색(빈펄CC+깜란CC+다이아몬드CC)투어와 하이퐁 FLC 하롱베이 리조트 골프다.

나트랑 3색(빈펄CC+깜란CC+다이아몬드CC)투어는 최고급 시타딘호텔에 숙박을 하고 나트랑 변화가의 중심에 위치 라운딩 후 오후 시내구경, 저녁에 맛집, 마사지샾 등 갈곳 많은 좋은 위치에 있다.

빈펄CC는 호텔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이동 후 작은배로 약 10여분 이동거리에 있는 섬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바다를 보며 하는 티샷이 특징이며, 깜란CC는 호텔에서 40분정도 이도 오픈한지 1년도 안된 컨디션 좋은 골프장이다. 다이아몬드베이CC는 숲속골프장을 연상시티며 아기자기함에 라운드의 재미를 느낄수 있다.

하이퐁 FLC 하롱베이 리조트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문화유산으로 등재된 하롱베이가 있는 곳으로 하롱베이 경치를 맘껏 즐기며 라운딩 할 수 있는 오감만족 골프여행 최적지다.

​최은희 투덜이골프 대표는 “4명 구성이 쉽지 않을 때 해외 골프투어를 통해 혼자나 2인 커플로 즐기는 조인골프투어가 좋다"고 추천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