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긁으면 시원해”...KB국민카드, ‘레터링’ 디자인 활용 체크카드 출시
“긁으면 시원해”...KB국민카드, ‘레터링’ 디자인 활용 체크카드 출시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1.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KB국민카드는 카드 생활과 관련된 짧은 문구를 카드 디자인에 활용한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레터링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한 ‘레터링(Lettering)’ 문구를 세련되고 멋진 복고 스타일의 ‘힙트로(Hip-tro)’ 양식으로 디자인됐다. ‘긁으면 시원해’와 ‘잘사는게 잘사는것’이라는 문구가 담긴 두 가지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3만장 한정 판매된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4만원까지 차등 제공되는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대중교통(버스/지하철) ▲택시 ▲해외직구 등 해외가맹점 ▲반려동물 관련 업종 ▲뷰티 업종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매월 싱글데이(1일∙11일∙21일∙31일)에 ▲편의점 ▲다이소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결제하면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체크카드 고객들이 즐기는 문화 코드가 접목된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계속해서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1명을 추첨해 ‘애플 맥북 프로’를 제공하고, 행사 기간 중 건당 1만원 이상 사용 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