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프로듀스48' 투표 조작 의혹에 컴백 연기 이어 '마리텔' 방송 출연분 편집
아이즈원, '프로듀스48' 투표 조작 의혹에 컴백 연기 이어 '마리텔' 방송 출연분 편집
  • 김경욱
  • 승인 2019.11.08 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아이즈원(IZ*ONE)의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출연분이 편집된다고 알려지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아이즈원을  탄생시킨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 투표 조작 의혹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11월 7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측은 "오는 11일 '마리텔 V2' 방송에서 아이즈원의 출연분을 전체 편집하기로 했다"며 "김구라와 노사연, 김장훈 3개 방만으로 11일 방송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즈원의 멤버이자 해당 프로그램의 MC인 안유진의 방송분도 역시 11일 방송분에서 편집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또한 아이즈원의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오는 11일 발매 예정이었던 아이즈원의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발매를 연기하겠다고 밝혔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