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에너지골드’,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서 ‘대상’
한미약품 ‘에너지골드’,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서 ‘대상’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1.0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이 자사 프리미엄 드링크제 ‘에너지골드’가 약사 1000명이 선정과정에 참여한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사진=한미약품)
한미약품의 프리미엄 드링크제 ‘에너지골드’가 약사 1000명이 선정과정에 참여한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사진=한미약품)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한미약품의 자사 프리미엄 드링크제 ‘에너지골드’가 약사 1000명이 선정과정에 참여한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한미약품의 에너지골드는 약국에서만 유통되는 드링크제로, 카페인 함유 여부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됐다.

에너지골드에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돕는 아르기닌 성분과 간기능보호와 숙취해소에 좋은 베타인, 활력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및 비타민C, 비타민B군 4종 등이 함유됐다.

특히 설탕 대신 결정과당을 사용해 혈당지수(GI)를 낮췄고, 색소와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카페인이 미함유된 에너지골드에는 면역강화에 좋은 홍삼농축액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마그네슘이 함유됐으며, 카페인이 함유된 에너지골드에는 노화방지를 돕는 카르니틴과 천연 카페인 성분인 과라나추출물이 각각 함유돼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에너지골드는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비타민섭취와 간기능 보호를 한번에 겸하는 약국용 드링크제이다”며 “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 받도록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너지골드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을 통해 약국에 공급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