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네이버, 광고 성장으로 본업 가치 레벨업...목표가↑”
한화투자증권 “네이버, 광고 성장으로 본업 가치 레벨업...목표가↑”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11.01 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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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투자증권은 1일 네이버에 대해 광고 성장으로 본업 가치 레벨업을 전망한다고 진단했다.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18만원에서 20만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1일 네이버에 대해 광고 성장으로 본업 가치 레벨업을 전망한다고 진단했다.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18만원에서 20만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한화투자증권은 1일 네이버에 대해 광고 성장으로 본업 가치 레벨업을 전망한다고 진단했다.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18만원에서 20만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광고와 비즈니스플랫폼 매출의 성장과 이를 통한 별도사업의 영업가치가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김소혜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우리가 가장 주목해왔던 광고 매출액 성장세는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높은 수준을 나타냈으며, 4분기에도 두 자릿수 성장세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김 연구원은 “이를 통해 올해 광고와 비즈니스플랫폼 합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 성장할 것”이라며 “이는 인터넷 광고성장 정체에 대한 우려를 해소시키는 동시에 본사 별도 사업의 영업가치 증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내다봤다.

아울러 그는 “내년 초 발표될 주주환원 정책 변화도 기업가치 상승에 긍정적인 요인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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