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연금보험 창립 9주년... 독거어른신 위한 봉사활동 실시
IBK연금보험 창립 9주년... 독거어른신 위한 봉사활동 실시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9.1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기념식 후 경영진을 포함한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은 서울 중림동 쪽방촌을 방문하여 독거 어르신을 찾아 뵙고 안부를 전하며 준비한 추석 명절 과일과 송편 등을 전달했다. (사진=IBK연금보험)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IBK연금보험은 지난 9일 본사에서 창립 9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창립기념사를 통해 장주성 IBK연금보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 근로자 등 상대적으로 노후대비가 부족한 사회취약계층 노후준비 지원이라는 IBK연금보험의 설립 목적과 존재 이유를 다시한번 상기해 보야야 할 때”라고 강조하며 “어려운 금융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100년 지속성장하는 IBK연금보험을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이를 위한 실행과제로 ▲초저금리 장기화에 대비한 사업구조 개편 ▲新회계제도 및 재무건전성 규제 강화에 선제적 대응 ▲급변하는 디지털 금융환경에 대비한 디지털 경쟁력확보 를 제시했다.

창립기념식 후 경영진을 포함한 IBK연금보험 임직원들은 서울 중림동 쪽방촌을 방문하여 독거 어르신을 찾아 뵙고 안부를 전하며 준비한 추석 명절 과일과 송편 등을 전달했다.

장 대표이사는 “회사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 소외 어르신들을 찾아 뵙고 안부를 여쭐 수 있어서 뜻깊다”면서 “소외된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돌아보고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