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Monday에 만나는 하나원큐’ 이벤트
하나은행,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Monday에 만나는 하나원큐’ 이벤트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9.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 추석을 맞아 9일부터 23일까지 ‘Monday에 만나는 하나원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KEB하나은행)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KEB하나은행은 추석을 맞아 9일부터 23일까지 ‘Monday에 만나는 하나원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의 모바일뱅킹 앱인 하나원큐를 애용하는 손님을 위해 준비해 가장 이용이 많은 요일과 시간인 매주 월요일 15시에 진행하며, 앱명칭 ‘하나원큐’를 숫자화(하나(1)·원(1)·큐(9))해 119명, 19명에게 혜택을 드리는 등 재미를 더했다.

우선 매주 월요일 15~16시에 이벤트 해당상품을 가입한 손님 중 19명씩 추첨하여 추석을 테마로 한 경품을 드린다.

1주차는 추석 귀성길을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스마트폰 충전식 거치대를, 2주차는 명절 상차림 피로회복을 위한 고급호텔 마사지 바우처와 마사지기를, 마지막 주에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기 위한 워킹패드와 스타일러를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행사도 마련되어 매주 월요일 15시부터 이벤트 상품을 가입한 선착순 119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추석연휴인 12일부터 15일까지는 해당 예적금 상품을 가입하신 분 중 119명을 추첨하여 10만 하나머니를 지급하고, 특히 이벤트 상품 중 ‘e-플러스 적금’은 연휴기간 동안에는 우대금리 0.4%를 제공한다.

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애용하는 손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용이 가장 많은 요일과 시간을 고려해 마련했다”며 “준비한 풍성한 경품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