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묻지마 전월실적, 카드혜택도 단순하게'
카드사 '묻지마 전월실적, 카드혜택도 단순하게'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8.1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월실적 상관없이 할인한도
각 카드사들은 할인혜택을 꼼꼼하게 챙기기 귀찮은 ‘귀차니스트’를 위해 실적에 상관없이 할인 한도에 제한 없는 카드를 출시하고 있다. (사진=각사)
카드사들은 실적과 할인 한도에 제한 없는 카드를 출시하고 나섰다. (사진=각사)

[화이트페이퍼=장하은기자] 카드사들이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을 유혹하지만 막상 포인트나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실적이나 제약 조건에 걸려 이용하기 어렵다는 불만이 종종 제기됐다. 더군다나 간편한 모바일페이에 비해 서로 혜택이 다른 여러장의 카드를 챙기는 것도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다.

이에 카드사들은 실적도 한도도 제한없는 카드를 속속 출시하고 나섰다.

14일 카드업계는 할인혜택을 일일이 챙길 필요가 없는 일명 ‘귀차니스트’를 위한 카드를 선보였다.

NH농협카드 ‘올바른 BAZIC' 카드는 복잡한 고민 없이 전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A~Z까지 ‘카드의 기본(베이직)’에 충실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카드는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 제한 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0.7%, 해외 전 가맹점에서 1% 만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의 ‘가온 올림카드’는 대표적인 ‘실속형’ 카드로 꼽힌다.

가온 올림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한도에 제한없이 이용금액의 0.7%가 포인트로 기본적립이 되거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주말에 음식·커피·음식 업종에서 카드결제시 0.7%(기본적립), 0.5%(주말 추가적립), 0.5%(음식추가적립)으로 총 1.7%까지 자동적립 된다.

‘롯데카드 I’m WONDERFUL(아임 원더풀)’ 는 ‘많이 쓸수록 큰 혜택(The More The Better)’의 콘셉트를 가진 범용카드다. 전월 실적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0.7%를 결제일에 할인해 준다.

우리카드의 ‘카드의 정석 DISCOUNT’ 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로 고객이 할인혜택을 따져가며 찾아갈 필요 없이 알아서 할인해주는 카드다.

이 카드는 특히 대중교통, 주유, 커피 등 일상생활 밀착 할인 카드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해당카드로 100만원 미만 사용금액에서는 0.7%, 100만원 이상 사용금액은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의 ‘스마트 애니(Smart Any)’카드는 전월실적, 이용횟수, 할인한도 모든 부분에서 제한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청구할인 되는 카드다. 이 카드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는 0.8%,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1.3%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 1Q 페이 앱 이용시에는 1.4%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