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조회 수 130만 넘어
KB금융,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조회 수 130만 넘어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8.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은 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만인 지난 12일 유튜브 조회 수 130만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KB금융그룹은 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만인 지난 12일 유튜브 조회 수 130만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영상은 공대 체육대회 결승전 이인삼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으로 변신한 배우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유쾌 발랄한 이야기다.

KB국민은행 ‘리브똑똑’, KB증권 ‘M-able’,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KB캐피탈 ‘KB차차차’ 등 KB금융 5개 계열사의 모바일 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는 줄거리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안재홍이 과거 출연한 영화 ‘족구왕’의 우문기 감독이 영상 제작을 맡아 개성 있는 유머 코드를 선보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