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KB금융그룹은 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만인 지난 12일 유튜브 조회 수 130만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영상은 공대 체육대회 결승전 이인삼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으로 변신한 배우 안재홍이 운명의 짝을 만나는 유쾌 발랄한 이야기다.
KB국민은행 ‘리브똑똑’, KB증권 ‘M-able’,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KB캐피탈 ‘KB차차차’ 등 KB금융 5개 계열사의 모바일 앱을 만나면서 인생의 변화를 맞이하는 줄거리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안재홍이 과거 출연한 영화 ‘족구왕’의 우문기 감독이 영상 제작을 맡아 개성 있는 유머 코드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