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에 유용한 글쓰기 팁을 알려주마... '임정섭 글쓰기훈련소', 8월24일 '비즈라이팅' 과정 개강
직장인에 유용한 글쓰기 팁을 알려주마... '임정섭 글쓰기훈련소', 8월24일 '비즈라이팅' 과정 개강
  • 박경화
  • 승인 2019.08.0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쓰기훈련소 저자 임정섭이 직장인을 위한 '비즈라이팅'과정이 3월 9일 여의도 글쓰기훈련소에서 진행된다(사진=글쓰기훈련소)
글쓰기훈련소 저자 임정섭이 직장인을 위한 '비즈라이팅'과정을 마련했다. 개강은 8월 24일(토) 여의도 글쓰기훈련소(사진=글쓰기훈련소)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글쓰기훈련소가 직장인을 위한 업무용 글쓰기 <비즈라이팅 과정>을 실시한다 . 개강은 8월 24일(토) 오전 10:30분이며, 장소는 여의도 글쓰기훈련소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보고서, 기획서, 보도자료, 기안문, 비즈니스 이메일, 두괄식, 홍보문, 대면보고, 업무용 스토리텔링, 기획형 글쓰기 등이다. 강의와 함께 실습과 첨삭이 병행되며, 개인별 맞춤 조언도 실시한다.

이번 과정에서는 업무용 글쓰기 외, 논리적 글쓰기(Logical writing)와 창의적이며 분석적인 생각하기(Creative& Analytic thinking)의 진수를 배운다. 보고서를 잘 쓰기 위해 꼭 필요한 기술이다. 강의는 글쓰기훈련소 저자 임정섭 소장이 직접 강의한다.

비즈라이팅 과정은 8월 24일(토)부터 총 8주간 진행되며 강의 6주, 온라인 첨삭 마스터링 2주로 구성된다.

<글쓰기훈련소> 임정섭 소장은 현재 국가 연구기관 및 기업 인재개발원 등에서 글쓰기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교육 후 "업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교육"이라는 탁월한 평가가 이어진다. 저서로는 '씽킹', '심플', '글쓰기 어떻게 쓸 것인가', '글쓰기훈련소', '프로는 한장 짜리 기획서도 다르다' 등이 있다.

수강신청은 글쓰기 트레이닝 센터 <글쓰기훈련소>를 통해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글쓰기훈련소> 참조. 문의 : 02 323 1905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