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아껴줄게요’ 론칭
KB손보 다이렉트, 신규 방송 광고 ‘아껴줄게요’ 론칭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8.0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KB손보)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아껴줄게요’ 캠페인을 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보 다이렉트가 다양한 할인,간편한 가입,빠른 보상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보험료와 시간, 수고로움을 아껴준다는 ‘Save’의 의미와 보험사로써 국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아껴주겠다는 ‘Care’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KB손보 다이렉트가 지난해 선보였던 ‘국민을 웃게하는 국민의 자동차보험’ 캠페인이 할인 혜택 등으로 즐겁게 웃는 김연아 씨와 국민들의 모습을 통해 다양하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알리고자 했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편리한 가입,신속한 보상 등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표현하고자 했다.

광고를 기획한 김태식 KB손보 다이렉트 본부장 상무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모든 국민을 아껴주는 ‘Save&Care’ 자동차보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다이렉트만의 다양한 혜택을 광고를 통해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