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투, 하반기 디스플레이 소재 업체 실적 상승할 것...이녹스·덕산 목표가↑
하나금투, 하반기 디스플레이 소재 업체 실적 상승할 것...이녹스·덕산 목표가↑
  • 장하은 기자
  • 승인 2019.07.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녹스첨단소재의 OLED라인 가동률은 올해 3분기부터 매년 증가할 전망이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이녹스첨단소재의 OLED라인 가동률은 올해 3분기부터 매년 증가할 전망이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화이트페이퍼=장하은 기자] 디스플레이 소재 업체들의 실적 상승이 하반기에 가속화될 전망이다.

17일 하나금융투자는 이녹스첨단소재와 덕산네오룩스의 목표주가를 각각 7만3000원, 2만4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두 회사 모두 ‘BUY'를 유지했다. 삼성디스플레이 가동률 상승 및 LG디스플레이의 대형 OLED 라인의 본격적인 가동에 따른 전방 수요 증가를 반영한 수치다.

하나금융투자 김현수 연구원은 “갤럭시 A 시리즈 등 삼성의 Mid-High 엔드 제품 판매 호조, 애플 신제품 출시 및 OLED 탑재율 상승, 갤럭시 노트 10 출시 등 호재가 겹치며 삼성디스플레이 가동률 상승에 따른 관련 업체들의 실적 성장이 전망된다”고 예상했다.

이어 그는 “LG디스플레이의 대형 OLED 판매 증가 및 중국 OLED 라인의 본격적인 가동에 따른 전방 수요 증가 역시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내다봤다.

하반기에 Flexible OLED 라인은 A90 등 A 시리즈의 Flexible OLED 패널 탑재와 아이폰 11 및 갤럭시 노트 10 출시로 인해 가동률 상승세가 이어질 것이란 분석이다.

아울러 LG디스플레이의 경우 광저우 대형 OLED 라인이 7월부터 본격적으로 가동되며 하반기 패널 생산 대수는 상반기 대비 30% 이상 증가할 전망이다.

김 연구원은 “호재가 겹치며 삼성디스플레이 가동률 상승에 따른 관련 업체들의 실적 성장이 전망되는 한편, LG디스플레이의 전방 수요 증가 역시 지속될 것으로 전망돼 하반기 OLED 소재 업체들에 대한 접근을 권고한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