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우리아이 올바른 성장보험’ 배타적 사용권 6개월 획득
삼성생명, ‘우리아이 올바른 성장보험’ 배타적 사용권 6개월 획득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7.0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생명의 ‘우리아이 올바른 성장보험’이 6개월간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삼성생명의 ‘우리아이 올바른 성장보험’이 6개월간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생명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삼성생명이 지난 5월 선보인 ‘우리아이 올바른 성장보험’이 기존 어린이 보험에서 보장하지 않았던 신규 위험 6종에 대한 요율을 개발했다는 점에서 독창성과 유용성을 인정하고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했다고 3일 밝혔다.

생명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기존 어린이 보험에서 보장하지 않았던 신규 위험 6종에 대한 요율을 개발했다는 점에서 이 상품의 독창성과 유용성을 인정했다.

‘우리아이 올바른 성장보험’은 이미 출시 두 달 만에 1만여건 판매됐다. 자녀의 성장연령에 따라 최적화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주보험에 총 57개의 다양한 특약을 추가할 수 있는 게 이 상품의 장점이다.

이중 성장장애를 유발하는 특정갑상선과 뇌하수체기능저하증, 학습장애를 유발하는 특정언어장애와 말더듬증, 각종 스트레스 노출로 발생할 수 있는 원형탈모증 등 8개는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특약이다.

고상희 삼성생명 상품팀장 상무는 “저성장 고령화 등 국내 보험 환경 변화에 발맞춰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