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훈 NH농협은행장, 주 1회 핀테크 기업과 소통... ‘디지털 금융 선도한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 주 1회 핀테크 기업과 소통... ‘디지털 금융 선도한다’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6.20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일주일에 한번은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핀테크 기업과 소통한다. (사진=NH농협은행)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일주일에 한번은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서 핀테크 기업과 소통한다.

20일 NH농협은행은 이 행장이 서울 양재동 NH디지털혁신캠퍼스에 별도 집무실을 만들고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혁신캠퍼스에서는 이 행장을 ‘디지털 익스플로러(탐험가)’로, 집무실은 ‘디지털 콕핏(조종석)’으로 부른다. 이 행장은 앞으로 혁신캠퍼스로 주 1회 출근할 예정이다.

이 행장은 반투명 사무실에서 태블릿PC로 간단한 결재를 하거나 업무보고를 받고 대부분 시간 동안 캠퍼스에 입주한 핀테크 기업이나 현장 직원과 소통할 것이라고 은행은 전했다.

이날 혁신캠퍼스로 출근한 이 행장은 캠퍼스 입주 핀테크 기업 33곳 중 5곳의 대표와 만나 건의사항을 듣고 은행과 사업 연계 방안을 논의했다.

이 행장은 “앞으로는 디지털 금융 경쟁력이 은행의 미래를 좌우할 것”이라며 “혁신캠퍼스에서 수시로 직원들, 핀테크 기업들과 소통하며 디지털 금융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