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유튜브 계정 ‘채널 JOY’ 런칭... 직장인 공감 이끌어낼 것
MG손보, 유튜브 계정 ‘채널 JOY’ 런칭... 직장인 공감 이끌어낼 것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6.17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MG손보는 ‘#JOY다이렉트’가 직장인 극공감 TV를 표방하는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런칭하고 직장인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낼 드라마타이즈 영상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MG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MG손해보험이 온라인 판매 채널 ‘#JOY다이렉트’가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런칭했다.

17일 MG손보는 ‘#JOY다이렉트’가 직장인 극공감 TV를 표방하는 유튜브 계정 ‘채널 JOY’를 런칭하고 직장인들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낼 드라마타이즈 영상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JOY 캐릭터 디자인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좌충우돌을 겪으며 어엿한 직장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내 취준생, 사회초년생뿐 아니라 이미 오랫동안 사회생활을 해온 직장인들까지도 충분히 공감할 수 있게 했다.

JOY다이렉트 관계자는 “신입사원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거나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직장인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재미, 감동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더 큰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채널 JOY’가 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