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국수와 꿈의 대첩을... 한화생명, ‘프로암’ 이벤트 개최
프로국수와 꿈의 대첩을... 한화생명, ‘프로암’ 이벤트 개최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06.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이 세계 최대 규모의 어린이 바둑대회인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에 앞서 ‘프로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한화생명)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한화생명이 세계 최대 규모의 어린이 바둑대회인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에 앞서 ‘프로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10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프로암은 다음달 23일, 63빌딩 60층 ‘상상의 숲’에 마련된 특별 대국장에서 이창호, 서봉수, 나현 등 국내 최고의 프로 기사 8인과 함께 팀을 이뤄 2:2페어대국으로 우승을 가리는 이벤트다.

이번 프로암 이벤트 참가 접수는 10일부터 30일까지로, 참가를 원하는 바둑 기력 5단 이하의 지원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사이버오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사연과 기력을 심사해 총 8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8명의 참가자는 ‘사이버오로 홈페이지’의 온라인 대국장에서 다음달 10일부터 12일까지 프로암 이벤트 예선전을 펼친다. 예선전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 중 4강 이상 진출자에게는 63관람권, 63뷔페권등이 상품으로 수여된다. 1등을 포함한 성적우수자에게는 프로암 이벤트 참여 특전도 주어진다.

한화생명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최근 우리나라는 바둑강국으로서의 예전의 위상을 되찾아가고 있다”며 “바둑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바둑 저변을 확대하고자 프로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