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2019 서울머니쇼’ 참가…태양광 발전소 제테크 소개
한화큐셀, ‘2019 서울머니쇼’ 참가…태양광 발전소 제테크 소개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9.05.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서울 머니쇼’ 한화큐셀 부스에서 직원이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화큐셀)
‘2018 서울 머니쇼’ 한화큐셀 부스에서 직원이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화큐셀)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한화큐셀이 국내 최대 제테크 전시회인 ‘서울머니쇼’에 참가해 태양광 발전소를 소개한다.

8일 한화큐셀은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머니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머니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재테크 전시회로, 올해 120개 기업이 참가하고 5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됐다.

주로 금융, 증권, 부동산, 보험 관련 기업들이 참가하고 있으나 한화큐셀은 태양광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지난 2017년부터 참가해 재테크 수단의 하나로 태양광 발전소를 소개해 왔다.

한화큐셀은 올해 행사에서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하는 한편 일대일 상담도 진행한다. 태양광 발전원리와 시장 동향 등에 대한 설명회도 열 계획이다.

개인 태양광 발전소는 준공 후 20년간 한국전력 및 발전자회사들과 전력구매계약을 체결해 안정적 수익이 보장되는 대체투자 상품으로 개인과 금융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6년 말 한화큐셀은 글로벌 인지도 및 우수한 제품력을 장점으로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에 필요한 금융·행정·보험·시공을 포함한 토탈 서비스를 출시하기도 했다.

유재열 한화큐셀 한국사업부장은 “한화큐셀은 이미 태양광 시장이 성숙한 독일·미국·일본 등에서 태양광 모듈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며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 고객들에게 세계에서 인정받은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제공해 고객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