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올영세일' 2차 선착순 할인 '선크림 990원'
올리브영 '올영세일' 2차 선착순 할인 '선크림 990원'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3.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벤느 선크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95% 할인된 990원에 판매
7일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서 오늘 단 하루, 선크림을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7일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서 오늘 단 하루, 선크림을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올리브영이 선크림을 990원에 판매한다.

7일 H&B(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서 오늘 단 하루, 선크림을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4일부터 올 봄 트렌드를 보여주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7일에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대표 상품은 선크림 ‘아벤느 선 레 앙팡 SPF 50+ / PA +++ 30ml’이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가격보다 95% 할인된 가격인 99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로 민감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선크림을 선보인다. 립 틴트 ‘페리페라 슈가 글로우 틴트 5종’도 각 2,990원에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이번 2차 선착순 특가 상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선 오전 10시부터, 전국 매장에선 개점 시간에 맞춰 선착순 판매한다.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서도 인기 색조 화장품을 추가 할인한다. 올리브영 ‘단독 특가’와 일부 상품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기존 적립의 5배인 최대 10% 적립해 주는 ‘추가 적립’ 행사도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미세먼지를 꼼꼼하게 씻어내기 위한 각종 세정 제품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얼굴 세안제부터 핸드워시, 구강청결제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과 비교해도 경쟁력 있는 파격 특가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며 “올해부터 ‘올영세일’을 공식 세일 타이틀로 선언한 만큼, 단순 할인만이 아닌 고객이 재미있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차별화 혜택 강화할 것” 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