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캔' 발포주 필라이트 후레쉬, 아이돌 'SF9'의 로운 모델로 발탁
'4억캔' 발포주 필라이트 후레쉬, 아이돌 'SF9'의 로운 모델로 발탁
  • 이재정 기자
  • 승인 2019.02.27 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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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층 공략
하이트진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가 새로운 광고를 내놨다. 27일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의 2019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오는 3월 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에서 첫 전파를 탄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가 새로운 광고를 내놨다. 27일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의 2019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오는 3월 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에서 첫 전파를 탄다.(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하이트진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가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필리 캐릭터 외에도 아이돌그룹 SF9의 로운을 모델로 발탁해 기존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특장점을 더욱 다양한 소비층에 세련되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27일 하이트진로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 후레쉬의 2019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오는 3월 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에서 첫 전파를 탄다.

오는 4월 출시 2주년을 앞둔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와 지난해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는 맛, 가성비, 상쾌함을 앞세워 1년 6개월만에 4억캔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필라이트 후레쉬 광고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필라이트 후레쉬만의 '시원 상쾌한 맛'을 알린다. 

신규 TV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이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며 리프레쉬 할 때의 감정을 판타지적으로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제품력, 가성비, 개성 있는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와 혼술, 홈술족의 절대적 지지를 받으며 빠르게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올해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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