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대전공장 폭발사고 고개 숙여 사과..."수습에 총력"
한화, 대전공장 폭발사고 고개 숙여 사과..."수습에 총력"
  • 김예솔 기자
  • 승인 2019.02.1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경석 한화 화약방산부문 대표이사와 회사 관계자들이 폭발사고가 일어난 대전공장에서 기자회견을 하며 숨진 직원들과 유가족에게 사과를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옥경석 한화 화약방산부문 대표이사와 회사 관계자들이 폭발사고가 일어난 대전공장에서 기자회견을 하며 숨진 직원들과 유가족에게 애도의 뜻을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화이트페이퍼=김예솔 기자] 한화 대전공장 폭발사고와 관련해 한화 화약 방산부문 대표이사가 공식 사과하며 애도를 표했다.

14일 옥경석 한화 화약 방산부문 대표이사는 이날 오후 사고가 발생한 공장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오늘 아침 일어난 안전사고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며 "유명을 달리하신 직원들과 유가족에게 진심으로 애도를 표한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는 "우리 임직원들은 사고를 수습하는데 모든 것을 집중하고, 사고 근본 원인과 개선 방안을 찾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한화는 사고 직후 입장문을 내고 "사고 발생 즉시 현장 대응팀을 꾸려 관련 기관 등과 함께 사고 수습과 원인 파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날 오전 8시42분경 화약과 폭약 등을 취급하는 대전 유성구 외삼동 한화 대전공장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해 근로자 3명이 숨졌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