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올리브영이 졸업, 입학, 새학기 등 새롭게 시작하는 2월을 맞아 '긍정 에너지 전달 마케팅'을 펼친다.
8일 CJ올리브네트웍스 H&B스토어 올리브영은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스마일 프로젝트(Smile Project)’ 마케팅을 전개하며 2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일 ‘헬시 스마일 키트’ 증정 행사를 시작으로 오늘부터 최대 50% 할인 행사와 CJ ONE 포인트 3배 적립,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 증정 행사 등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일부 매장에 한해 ‘스마일’ 콘셉트로 제작된 특별한 쇼핑 봉투도 제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을 선착순 증정한다.
‘스마일 젤 네일 스트립’은 올리브영이 셀프 네일 인기 브랜드 '데싱디바'와 협업해 한정 수량 제작한 스티커 네일로 이번 ‘스마일 프로젝트’의 각양각색의 스마일 캐릭터가 그려진 것이 특징이다.
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7일간 일부 품목에 한해 CJ ONE 포인트를 3배 적립하는 행사도 펼친다. 참여 브랜드로는 존바바토스, 클린, 페라리 등 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바이오더마, 더마비, 클로란, 메이블린, 유세린, 마녀공장, 데싱디바, 젤라또팩토리 등이 있다.
같은 기간 발렌타인데이와 새학기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이크업 쿠션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쿠션대전’ 을 연다. 참여 브랜드는 클리오, 차앤박, 보타닉힐 보, 에이프릴스킨 등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에게 올리브영만의 경쾌하고 즐거운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2월의 마케팅 콘셉트를 '스마일'로 잡았다" 며 "이번 ‘스마일 프로젝트’와 함께 리프레쉬 하시고, 다양한 쇼핑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