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닷컴, 6개월 간 최대 45% 할인 이벤트 진행
엠넷닷컴, 6개월 간 최대 45% 할인 이벤트 진행
  • 정오섭 기자
  • 승인 2013.02.0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사와 관계없이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 동일한 할인 혜택 제공

[북데일리] 엠넷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통신사에 관계없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뮤직 포털 엠넷닷컴의 음원 상품을 6개월간 최대 45% 할인가에 판매하는 엠넷닷컴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엠넷닷컴은 ‘온라인 음악 전송에 대한 사용료 징수규정 개정안’에 따른 음원가 인상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상생 프로그램을 도입한 바 있으며, 이번 이벤트도 그 일환으로 준비됐다.

스트리밍, 스마트30, 스마트언리밋 등 엠넷닷컴의 8가지 상품에 대해, 6개월간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에서 주로 음악을 감상하는 유저, ▲음원을 다운로드 해 오래도록 소장하고자 하는 유저, ▲스트리밍 양이 많은 유저 등, 유저별 음악 감상 패턴에 따라 8종의 이벤트 상품 중 최적화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모든 신규 유저들에게 동일하게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한 달 동안 다양한 플랫폼에서 엠넷닷컴의 모든 음원을 무제한으로 감상하고, 기간 한정형 MP3 파일 30곡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권 기간 동안 소장할 수 있는 스마트30의 경우, 6개월 내내 40% 할인된 3,300원에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무제한 스트리밍 및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한 스마트 언리밋은 45% 할인가인 4,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도 평생 소장할 수 있는 30곡의 MP3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MP3 30 상품은 4,000원에, 100곡의 MP3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MP3 100 상품은 7,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MP3 100 상품은 곡 당 70원으로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 다운로드 사용률이 높은 유저들에게 유용하다. (모든 상품 VAT 별도)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스마트엠넷사업팀 임양균 팀장은 “가격 할인 이벤트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채널 Mnet의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감상하고 8만 여 편의 VOD도 즐길 수 있는 등 엠넷닷컴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