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카카오용 히어로즈워 ’ 구글 플레이서 5일 서비스
컴투스, ‘카카오용 히어로즈워 ’ 구글 플레이서 5일 서비스
  • 고종길 기자
  • 승인 2013.02.05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하며 즐기는 아케이드 액션 게임

[북데일리]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카카오용 히어로즈워’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5일 출시했다고 전했다.

‘히어로즈워 for Kakao’는 다양한 영웅을 영입해 성장시키고 조합을 구성해 전투를 진행하는 아케이드 액션 게임이다. 안드로이드폰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적용되어 카카오톡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히어로즈워 for Kakao’는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각각의 특색을 지닌 영웅들의 캐릭터로 구성된 탄탄한 스토리로 눈길을 모은다. 전투를 진행하며 캐릭터 레벨을 올리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육성의 재미와 함께 손쉬운 플레이, 자동 배틀 시스템 등으로 게임성을 높였다.

특히, 전투 시 카카오톡 지인들의 협력을 구할 수 있는 ‘친구 호출’ 방식, 지인 또는 게임 내 유저들과 전투 배틀을 통한 랭킹 경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소셜 기능이 제공되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때마다 랜덤하게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지속적으로 즐거움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히어로즈워 for Kakao’ 출시 기념 이벤트를 2월 1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게임 내 친구 초대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게임을 추천하면 캐시아이템을 선물하고 10명, 20명, 40명, 60명, 100명의 추천 단위에 따라 캐시아이템을 추가로 즉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인 20명 이상을 초대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100명을 선정하고 ‘버거킹 와퍼세트’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을 플레이하며 친구에게 10회 이상의 배틀을 신청한 유저 중 5명을 추첨방식으로 선정하고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할 예정이다. 출시기념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2월 21일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실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