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아트유학 미술원 ‘미술치료 포트폴리오 전문반’ 개설
edm아트유학 미술원 ‘미술치료 포트폴리오 전문반’ 개설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1.1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유학을 통한 미술치료 전문가 과정 개설
[북데일리] 미술 활동을 통해 심리적인 어려움이나 마음의 문제를 표현하고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미술치료(Art Therapy)가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전문성을 키우는 한 방법으로 미국유학이 주목 받고 있다.
 
edm아트유학 미술원의 서동성 대표는 “미술치료는 심리치료의 한 방법으로 널리 활용돼 왔다”며 “최근 힐링(Healing)이 사회 인기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미술치료 수요가 더욱 늘어났지만 이를 뒷받침하는 전문 인력이나 국내교육은 아직 많이 부족한 편”이라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미술 포트폴리오 전문 아카데미 edm아트유학 미술원이 ‘미술치료 포트폴리오 전문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뉴욕대(New York University), SAIC(School of the Art Institute of Chicago), SVA(School of Visual Arts) 등 미국 아트테라피협회(AATA)가 인정한 미술치료학교 진학을 목적으로 미술 치료 포트폴리오를 전문적으로 준비하는 교육과정이다.
 
미국 명문대학에서 미술치료 석사 과정을 밟은 전문 강사진이 진학 하고자 하는 미국 학교 특성과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따라 1:1 혹은 그룹으로 ‘기초수업-전공수업-프레젠테이션’ 수업을 진행하며, 개성과 아이디어를 살린 포트폴리오 제작에 중점을 두고 있다.
 
edm아트유학 미술원은 미술치료 포트폴리오 전문반 개설 기념으로 수강생 전원에게 미술치료 작업노트 증정하고, 전문반 등록과 유학수속을 함께 진행할 시에는 첫 달 수강료를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술치료 포트폴리오 전문반 관련 상세문의는 edm아트유학 미술원 앞으로 전화(02-337-5090, www.edm-art.com) 문의하면 된다.
 
edm아트유학은 이디엠에듀케이션의 디자인 미술 유학 전문 유학원으로 미국, 영국 유학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