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상담해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카디프톡’ 오픈
“카톡으로 상담해요"...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카디프톡’ 오픈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8.11.06 16:5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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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이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자동 고객상담 ‘카디프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제공=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화이트페이퍼=박재찬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대표 브누아 메슬레)은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고객 편의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자동 고객 상담 ‘카디프톡’을 제공한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자동 고객상담 ‘카디프톡’ 서비스를 시작하고 다음달 14일까지 축하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전했다.

‘카디프톡’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자동 고객상담 서비스로, 콜센터 등 기존의 고객접점채널에서 이용빈도가 높게 나타난 간편계약조회, 보험계약관련 서비스 신청, 자주 묻는 질문(FAQ) 확인, 상담예약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BNP파리바카디프생명 검색 후, 채팅창을 통해 필요한 계약정보나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버튼 클릭만으로 쉽고 편리하게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보험계약자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MY카디프’와도 연계해‘카디프톡’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이외에 보험계약관리에 필요한 입출금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받을수 있도록 했다.

IT와 비즈니스 프로세스,프로젝트, 계약관리, 보안 부서를 총괄하는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의 COO(Chief Operating Officer) 이승우 상무는“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고객과 판매인들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시작으로 보험계약 모바일 안내문 ‘스마트레터’ 발송,모바일 앱 로그인에 카카오페이 인증 도입 등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편리한 방식으로 고객들의 보험계약 유지관리를 지원해오고 있다”라며 “‘카디프톡’ 역시 이러한 노력의일환으로, 단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들과 보다 긴밀히소통해 나갈 수 있는 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밝혔다.

한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카디프톡’ 런칭을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디프톡’ 이용 중 이벤트응모를 완료한 계약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금 1돈(1명) 또는 카카오 이모티콘(100명)을, 선착순 300명에게는 내년 달력 및 다이어리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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