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눈길’
교보문고,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 ‘눈길’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2.1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뭐가 좋을까?!”

▲ 크리스마스 기획전
[북데일리] 교보문고(대표 허정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화문점에서는 부모와 자녀가 크리스마스 카드, 트리를 만드는 등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인터넷교보문고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아동도서세트를 최고 60%이상 할인하는 기획전을 실시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22일부터 25일까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연말연시 카드를 만들고, 엄마와 함께 풍선 트리 만들기, 산타 루돌프 양초 만들기 행사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미션을 수행하고 선물을 받는 ‘교보 런닝맨’ 게임을 실시해 온 가족이 함께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도서구매 고객에게 핫팩, 보온물병, 털모자 등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한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아/어린이 도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색종이, 필통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어린이 공연에 초대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goo.gl/MuiZ2)를 참고하면 된다. 이 외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아동 도서세트를 추천하고, 0-3세 유아를 위한 보드책과 영어 그림책 등을 최대 60%이상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내 아동도서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연필세트, 슬라이드 인지카드 등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http://goo.gl/iGyW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색상품도 눈길을 끈다. ‘리바트 하움’과 24일까지 최대 36% 독서공간을 위한 가구를 특별판매를 한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사용가능한 책상과 의자, 가족 모두를 위한 서재, 책장까지 독서공간을 위한 디자인 가구를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내 책장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총 600만원 상당의 인문경영 베스트 도서 4권 세트를 증정하며, 기간내 구매독자 추첨을 통해 90만원 상당의 도나(Donna) 소파 1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 (http://goo.gl/o99Es)에서 참여할 수 있다.

교보문고 유재성 브랜드관리팀장은 “크리스마스는 아이들이 1년 중 가장 기다리는 휴일이지만 시간적, 경제적 이유로 자녀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힘들어 하는 부모들이 많다”며 “교보문고가 준비한 온•오프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의미 있는 선물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고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