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나
삼성물산 SSF샵, ‘스타일 플랫폼’으로 거듭나
  • 이혜지 기자
  • 승인 2018.10.29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이 3주년을 맞아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을 선포했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이 3주년을 맞아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을 선포했다. (사진=삼성물산)

[화이트페이퍼=이혜지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SSF샵이 3주년을 맞아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신을 선포했다.

29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이 회사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지난 16일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Style Platform)’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선언했다.

SSF샵은 패션부문의 브랜드 뿐 아니라 신진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글로벌 브랜드 등을 한 데 모은’ 어나더샵(ANOTHER#)’을 바탕으로 ‘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SSF샵 구매 주요 연령이 20~30대인 것을 착안해, 드레(DeRee), 앤더슨벨(Andersson Bell), 위메농(Oui Mais Non), 콜라보토리 등 미니멀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바이레도(BYREDO), 딸고(THALGO) 등 뷰티, 렉슨(LEXON), 밴도(BAN.DO) 등 인테리어, 앙트레(Entrée) 등 푸드 등 국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높이는 동시에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 구찌, 프라다, 펜디, 발렌시아가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해외 직구로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SSF샵은 고객에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은하는 차원에서 이달 1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신규 고객 등록 시, 20% 상품 할인 쿠폰 제공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구호 스페셜 머플러 2,000개 선착순 제공 ▲인기 상품 공동구매 할인 쿠폰 제공 ▲매일 상품별 최대 50% 핫딜 찬스 등이다.

삼성물산 측은 “SSF샵이 3주년을 맞아, 통합 자사몰을 넘어 ‘스타일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선포했다”며 “상품의 다양화 뿐 아니라 패션, 뷰티,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구매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행복감을 제공하는 최고의 ‘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45% 신장했고, 고객 유입율은 44% 증가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