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향, 인터뷰서 언급한 '차은우'..."그가 나라 구했냐는 사람은 왜 없는건지"
임수향, 인터뷰서 언급한 '차은우'..."그가 나라 구했냐는 사람은 왜 없는건지"
  • 황미진
  • 승인 2018.10.14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임수향이 최근 인터뷰서 차은우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종방연이 열린 날,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사랑스러운 '미래'보다 더 시크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임수향을 보여주려 했다. 특히 그는 매 컷마다 아주 꼼꼼하게 모니터를 살피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애썼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화보 촬영 현장은 당일 그의 SNS를 통해 살짝 공개되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임수향은 "단순히 로맨틱 코미디, 청춘물이 아니라 성장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정확했기 때문에 더 좋았어요. 갈수록 미래의 성장과 감정의 변화가 잘 드러났어요"라고 말하며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과 '미래' 역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또한 이 작품과 관련해 가장 기분 좋았던 댓글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너무 많아서 모르겠어요.(웃음) 사람들이 저에게 전생에 나라를 구했느냐고 하는데 이 말을 좋아해야 되나, 싫어해야 되나 싶어요(웃음) 왜 차은우가 나라를 구했느냐는 사람은 없는 거냐고요" 라며 그다운 솔직하고 유쾌한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임수향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극 중 임수향은 강미래 역을 맡아 활약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