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3, 마지막 테스터 5만 명 추가 모집!
FIFA 온라인 3, 마지막 테스터 5만 명 추가 모집!
  • 장진호 기자
  • 승인 2012.11.20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도 높은 테스트로 정식 서비스 전 게임의 완성도 점검

[북데일리]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 http://www.eakorea.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FIFA 온라인 3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CBT)에 참여할 모집 인원을 총 10만 명 규모로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3일부터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는 참가자 모집 시작 이후 일주일 만에 약 20만 명에 달하는 신청자가 몰리며 당초 예상보다 빠르게 참가자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

이에 넥슨 측은 기존 선발 규모인 5만 명의 두 배인 10만 명으로 모집인원을 확대하기로 결정하였으며, 강도 높은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 전 게임의 완성도 및 안정성을 최종 점검할 예정이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유저 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더욱 많은 유저 분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약속 드린 것과 같이 강도 높은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는 최고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3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실시되며, 해당 기간 중 12월 1일부터 나흘간은 ‘PC방 오픈 리그’를 진행해, 테스트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전국 넥슨 가맹 PC방에서 FIFA 온라인 3 시범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26일까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모집 기간 중 매일 1회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와 동시에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