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인 그룹 에이션(A.cian), ‘뮤직뱅크’ 네 번째 출격 준비 완료!
실력파 신인 그룹 에이션(A.cian), ‘뮤직뱅크’ 네 번째 출격 준비 완료!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1.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늑대돌 그룹 에이션(A.cian)이 11월 2일 오후 KBS2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 타이틀곡 스턱으로 4번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에이션은 가을에 어울리는 그레이 톤의 헤어와 블랙 베이스의 의상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할 예정이며, 기존의 무대와는 달리 리믹스 버전의 음악에 백댄서와 함께 강렬한 퍼포먼스를 연출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데뷔 타이틀곡 ‘스턱’은 파워풀한 군무와 퍼포먼스로 늑대와 같은 강한 남성미를 느끼게 해주며, 후렴구는 에이션만의 매력에 빠지라고 유혹하는 주술을 외우는 듯한 노래이다.

슬기, 찬희, Crooge, 세희, 상현으로 구성된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에이션’은 데뷔전부터 각종 국내외 공연을 통해 얼굴을 알리면서 태국을 비롯해 외국 팬클럽이 생겼을 정도로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9월 데뷔 이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에이션의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아직 신인그룹이지만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글로벌 그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는 동방신기, 현아, 케이윌, miss A, 에일리, 김종국, 쥬얼리, 빨간 추리닝, B.A.P, NS윤지, 이석훈, 걸스데이, BTOB, 100%, 카오스, EXID, 미스터 미스터, 원더보이즈, AOA,TOXIC,E2RE,OFFROAD, A.cian, EXCITE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