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션(A.cian), 과거 ‘중국 공연’ 화제!
그룹 에이션(A.cian), 과거 ‘중국 공연’ 화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0.2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정된 보컬 화려한 군무로 관객압도

[북데일리] ‘늑대돌’ 이란 수식어로 주목 받고 있는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에이션(A.cian)’의 과거 ‘중국 공연’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전일 공개된 에이션의 중국 공연 영상은 다음TV팟 연예 베스트 동영상 순위 8위에 랭크될 정도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에이션은 지난 7월 26일(한국시간) 중국 황도에서 열린 축제에 한국가수로는 유일하게 초청되어 성공적인 공연을 마쳤으며, 인트로 곡인 'Berserker tune'과 타이틀곡 ‘STUCK(스턱)’, 후속곡 ‘Where's all my love’ 등 총 3곡을 열창하면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보컬과 강렬한 군무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특히 현시대의 음악 트랜드에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타이틀곡 ‘스턱’과 차별성이 돋보이는 화려한 안무와 멤버 Crooge의 개인기, 그리고 세련된 무대 의상은 에이션의 매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에이션의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과거 중국 공연을 했던 경험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데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국내를 넘어 한류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글로벌 그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슬기, 찬희, Crooge, 세희, 상현 5명으로 구성되어 있는 ‘A.cian(에이션)’은 타이틀곡 스턱으로 지난 9월 28일 'KBS2 뮤직뱅크'로 데뷔 후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