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A.cian), ‘뮤직뱅크’서 터프한 가을남자로 변신
에이션(A.cian), ‘뮤직뱅크’서 터프한 가을남자로 변신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0.20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션(A.cian)이 뮤직뱅크서 무대서 가을남자로 분했다.

그룹 에이션은 19일날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STUCK(스턱)’을 노래했다.

이날 방송서 에이션은 가을에 어울리는 헤어와 의상으로 변신해 한층 더 세련된 이미지를 보였다. 특히 격렬한 군무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이며 호소력 있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데뷔 타이틀곡 ‘스턱’은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곡으로 파워풀한 군무와 늑대돌의 강한 남성미를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후렴구는 에이션의 매력에 빠지게 만드는 주술을 외우는 듯한 노래이다.

슬기, 찬희, Crooge, 세희, 상현으로 구성된 5인조 남성 그룹 ‘에이션’은 데뷔전부터 태국에서 팬클럽이 조성될 정도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인으로 지난 9월 첫 데뷔 이후 각종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

에이션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케이팝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실력 있는 그룹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가인의 피어나를 제치고 6주 연속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는 동방신기, 가인, 케이윌, 미스에이(miss A), FT 아일랜드, 서인영, 쥬얼리, 에일리, 블락비, 나비, 비투비, 빅스타, 100%, 카오스, 라니아, 미스터미스터, 톡식, AOA, 가비엔제이, 춘자, 오프로드, EXID, 84LY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