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션(A.cian), 한일 합작 애니메이션 '곤‘ 주제곡 화제
그룹 에이션(A.cian), 한일 합작 애니메이션 '곤‘ 주제곡 화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0.18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늑대돌 에이션이 애니메이션 ‘곤(GON)' 주제곡을 부른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한일합작 인기 애니메이션 곤은 일본 ‘마사시 다나카’의 20세기 명작으로 꼽히는 만화가 원작이다. 곤은 공룡도 몬스터도 아닌 정체불명의 생물인 ‘곤’과 숲의 동물들이 벌이는 이야기로 현재 일본에서도 방영중이다. 또 곤은 국내 대원동화와 합작으로 제작됐으며, 지난 8월 27일부터 매주 월~목요일 오후 6시 50분에 방영돼 5.7%에 달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컬 ‘세희’는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데뷔전부터 일본에서 5000만부 이상 판매된 인기 애니메이션인 ‘헌터X헌터’의 국내 엔딩 타이틀곡을 부르는 등 꾸준히 OST 음반 제작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색깔의 곡을 소화할 수 있는 그룹을 만들기 위해 준비해 왔다”며, “데뷔전부터 여러 가지 OST 작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앞으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한편, 슬기, 찬희, Crooge, 세희, 상현 다섯명으로 구성된 늑대돌 에이션은 지난 9월 KBS2 뮤직뱅크 무대에 타이틀곡 ‘STUCK(스턱)’으로 공식 데뷔 후 방송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스턱은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댄스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파격적인 안무 또한 인상적인 곡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