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돌 에이션, 스턱으로 뮤직뱅크서 두번째 퍼포먼스 선사
늑대돌 에이션, 스턱으로 뮤직뱅크서 두번째 퍼포먼스 선사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10.1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가창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신예 남자 아이돌 그룹 에이션(A.cian)’은 12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STUCK(스턱)’을 열창했다.

에이션은 뮤직뱅크 두 번째 무대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보컬과 파워풀한 군무를 펼쳤다.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세희의 호소력 있는 보컬과 크루지의 댄스가 돋보이는 무대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마지막 신에서도 살짝 공개된 생명력 강한 늑대돌의 이미지를 한껏 발산했다.

타이틀곡 ‘스턱’은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곡으로 강렬한 군무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에이션만의 강한 남성미와 매력을 보여주는데 한 몫을 했다.

슬기, 찬희, Crooge, 세희, 상현으로 구성된 5인조 남성 그룹 ‘에이션’은 데뷔전 SNS를 통해 멤버가 공개된 이후 국내외에서 팬클럽이 조성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인으로 지난 9월 첫 데뷔 이후 타이틀곡 ‘스턱’으로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

에이션 멤버는 “데뷔 후 인터뷰 및 다양한 일정에 성실히 임하고 있고, 한국 및 글로벌 팬들을 위해 12개국어 자막 뮤직비디오를 제작,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활동하는 에이션이 되겠다”고 밝혔다.

금일 ‘뮤직뱅크’에는 동방신기, 시크릿, 티아라(T-ARA), 가인, 케이윌, 쥬얼리, 오렌지캬라멜, 빅스타 나비, AOA, SPICA, 이석훈, 카오스, 100%, 라니아, EXID, 오프로드, BOB4, 미스터 미스터, 가비엔제이, 비비드걸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