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션 보컬 세희, 애니맥스 방영 ‘헌터x헌터’ 주제곡 불러...
그룹 에이션 보컬 세희, 애니맥스 방영 ‘헌터x헌터’ 주제곡 불러...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10.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이션(A.cian) 세희가 케이블 애니맥스서 방영중인 헌터x헌터 엔딩 주제곡을 불렀다.

만화책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헌터X헌터’는 일본에서 5500만부나 판매된 히트작으로 TV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소설, 게임, 연극, 라디오, 뮤지컬 등으로도 제작됐다. ‘헌터x헌터’는 아빠를 이어 최고의 헌터가 되길 꿈꾸는 소년 ‘곤’이 여러 가지 이유로 헌터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친구들을 만나며 겪는 모험과 우정 이야기다.

‘세희’는 연습생 시절부터 드라마 OST에 대한 러브콜 예약을 받는 등 데뷔 이전부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인 기대주다. 이번 주제가 녹음에서도 별도의 편집 없도록 한 번에 녹음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 할 수 있는 보컬을 만들기 위해 에이션 멤버들과 열심히 준비해 왔는데 데뷔전부터 인기 애니메이션의 녹음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기쁘다”며 “이번 OST 녹음을 계기로 해서 여러 장르의 음악을 배우고 활동 하는데 있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슬기, 찬희, Crooge, 세희, 상현 5명으로 구성된 A.cian(에이션)은 지난 9월 28일 KBS2 뮤직뱅크 무대에 타이틀곡 ‘스턱(STUCK)’으로 공식 데뷔한 이후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케이블 채널 ‘애니맥스’는 지난 3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헌터x헌터’ 리메이크작을 방영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