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영화 공모자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
[영상] 영화 공모자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09.03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주차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흥행 질주

[북데일리] 영화 공모자들이 개봉 첫 주, 74만9172 명(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의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쟁쟁한 경쟁작들의 공세 속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지난 30일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던 공모자들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라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하는 경쟁작들과 비교했을 때 절대적으로 우위를 점한 수치일 뿐만 아니라 한 주 일찍 개봉한 화제작 이웃사람의 흥행몰이를 단숨에 저지한 결과로, 2012년 상반기부터 이어진 한국영화 흥행 릴레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관객들은 “참 잘 만든 영화네요. 보는 내내 긴장을 늦출 수가 없었네요.”(ID 지혜롭게), “아.. 정말 반전 대박ㅜㅜ 스릴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좋아하실 듯하네요.”(ID 기영), “잔인한 면도 조금 있지만 삶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20 12 년도 한국영화중 가장 인상적임.”(ID 한짱님) 등 공모자들의 강렬한 액션과 충격적인 소재,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리얼리티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거센 입소문을 기반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단번에 석권하며 초고속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공모자들은 현재 영진위를 비롯해 주요 극장, 예매사이트에서 압도적인 예매율 보이고 있어 개봉 2주차에도 역시 새로운 흥행강자의 면모를 발휘, 전국 극장가를 휘어잡으며 거센 흥행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동시에 주말 무대인사를 통해 대구와 부산 등 전국을 사로잡은 올 여름 단 하나의 범죄 스릴러 공모자들은 지금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한편, 공모자들은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여객선에서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장기를 적출해 조직적으로 매매하는 범죄 집단의 충격적 진실을 담은 범죄 스릴러영화다. 임창정, 최다니엘, 오달수, 조윤희 등이 출연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