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인도네시아서 대규모 단독 콘서트
팀, 인도네시아서 대규모 단독 콘서트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2.08.3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팀은 오는 9월 29일 자카르타 Lapangan D Senayan 운동장에서 사랑합니다 라는 타이틀로 8000석 규모의 대규모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드라마와 음반을 통해 보여준 인도네시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열리는 것으로, 팀은 아이돌 스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8000석이라는 대규모 공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 현지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팀은 지난 7월 인도네시아 최대 공중파 채널 인도시아르(Indosiar)를 통해 방송된 한국-인도네시아 최초 합작드라마 사랑해 I LOVE YOU의 주인공을 맡아 24일 성공적인 드라마 종영과 함께 新 한류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인도네시아 인기 여가수 아스트리드(Astrid)와 듀엣으로 부른 사랑해 I LOVE YOU의 삽입곡 사랑합니다(Saranghapnida)와 자신의 히트곡들을 담아 발매한 인도네시아 첫 정규앨범 사랑합니다가 인도네시아에서 발매되어 수주간 현지 라디오 음악차트 1위를 휩쓰는 저력을 과시하였으며, 콘서트, 팬사인회, CF 등 각종 행사 러브콜이 폭주하는 등 초절정의 인기를 구가하며 새로운 한류스타의 위엄을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배우뿐만 아니라 가수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팀은 앞으로 인도네시아에서 한류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콘서트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