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페셜포스2 ‘썸머 킥’ 대규모 업데이트 2탄 개봉
넷마블, 스페셜포스2 ‘썸머 킥’ 대규모 업데이트 2탄 개봉
  • 이광진 기자
  • 승인 2012.08.16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포스2, 맨헌트 모드 업데이트

[북데일리] 스페셜포스2의 ‘썸머 킥(Summer-Kick)’ 대규모 업데이트 2탄, ‘맨헌트(ManHunt) 모드’가공개됐다.넷마블이 서비스하고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총싸움(FPS) 게임 스페셜포스2가 ‘맨헌트 모드’를업데이트 했다.

맨헌트(ManHunt)는 PVP 모드로 인간과 에일리언 간의 진영 구분을 통해 적을 사살해야 하는팀데스매치 방식이다.에일리언 진영은 공격 속성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분류된다. 걸어 다닐 때 육체가투명하게 돼 적의 눈에 띄지 않고 근접 공격만 가능한 근접 공격형(Ripper), 스플래쉬 형태의물질을 발사하는 원거리 공격형, 빠른 속도로 움직여 적에게 근접해 자폭하는자폭형(Libertine) 등 각 캐릭터의 특성에 따라 단단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에일리언 대쉬나녹색 점액이 화면 일부를 덮는 피격 효과 등도 또 다른 즐길거리다.

대응 레벨 시간은 초저녁으로 설정해 인간 플레이어 입장에서 시청각적으로 공포스러운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일부에 스팟 라이트를 배치해 안전한 느낌을 주면서 해당 지역에서의교전 및 동선을 유도했다.

인간 플레이어는 RPG-7 사용권을 구매하면 3번 슬롯에 해당 무기를 장착한 상태로 매치를시작할 수 있다.킬(Kill), 어시스트(Assist), 럭키 포인트(Lucky Point), 경험치, SP 게이지 등은 기존 팀데스매치방식을 따랐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맨헌트 모드는 인간과 에일리언 진영의 다양한 공격성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썸머 킥’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 이용자들의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