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글쓰기 강좌' 강남서도 열린다
소문난 '글쓰기 강좌' 강남서도 열린다
  • 한지태기자
  • 승인 2012.04.05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직장 상사에게 글쓰기 못한다고 구박 받아서요." "회사 블로그를 운영 중인데 글쓰기가 너무 어려워서요." "글쓰기를 잘해 책을 내고 싶어요." 

국내 최고의 글쓰기 아카데미인 <글쓰기훈련소>가 4월 정규반(36, 37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강좌의 특징은 글쓰기의 다양한 고민을 속시원하게 해결해줄 수 있다는 점이다. 

강사인 베스트셀러 <글쓰기훈련소>의 저자(임정섭)가 새로 고안한 글쓰기 법 '포인트 라이팅'으로 쉽고 빠르게 글을 쓸 수 있게 한다. 포인트 라이팅은 일기에서 서평, 기획서까지 모든 실용적 글쓰기에 적용되는 혁신적인 글쓰기 법이다.

이 강좌의 장점은 온라인을 통해 매일 글쓰기 연습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강의는 오프라인에서 열리지만, 매일 글쓰기 과제가 제공된다. 강의가 끝난 후에도 언제든 첨삭지도를 받을 수 있다. <글쓰기훈련소>는 네이버에 동명의 카페(http://cafe.naver.com/pointwriting)를 운영 중이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4월 강좌는 강남 쪽 주부 회원의 요청에 따라 논현 도서관에서 낮시간에 열린다.

*모집강좌 : 글쓰기클리닉(토요반/목요반)

*개강일시 :  토요반- 4월 7일 개강(오후 1시~ 5시) 
                   목요반- 4월 19일 개강(오전 10시~12시)

*장소 : 여의도 강의실 / 강남 논현도서관 

*문의: 02-323-1905

*수강후기

“기대를 하고 기다렸던 수업. 역시 기대 이상이었다. 누군가 건드려주기 전에는 전혀 알 수 없었던 상황이 그동안 나의 글쓰기였다. 사방을 꽉 막고 손바닥만한 한 곳 만을 바라보고 볼 수밖에 없었던 시야가 터지는 느낌이다. 네 시간이 어떻게 흘러 갔는지 순식간에 가버렸다.” - 34기 토요집중반 강의 후기, 영수니l621 님.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