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월 1회 이상 콘텐츠 제작…교육·회의 참여도 내달 10일까지 접수

2023-01-30     최창민 기자
이미지=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넷마블은 유튜브와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시작한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유튜브에서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000개 이상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한 달에 1회 이상 넷마블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출시 예정작 비공개 체험, 콘텐츠 제작·게임 트렌드 교육, 실무자들과 함께 하는 정기 회의체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와 함께하는 파트너 행사 초청과 파트너 전용 굿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한 만 19세 이상의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 기한은 다음 달 10일까지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크리에이터들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유튜브와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넷마블은 올해에도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게임을 보는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상세 정보와 지원 방법은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