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가위 맞이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CJ더마켓서 추석 선물세트 및 명절 상차림용 HMR 제품 할인 행사 진행

2021-09-06     이시아 기자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추석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는 10일까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스팸 등 추석 선물세트 제품과 명절 상차림용 가정간편식(HMR) 300여 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 4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본격적으로 추석 상차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1일부터 16일까지 명절 상차림용 HMR과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기획전을 전개한다. 동그랑땡, 떡갈비, 잡채 등 명절 인기 제품을 비롯해 부침가루, 튀김가루, 식용유 등 필수 식재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액에 따라 최대 15% 추가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식용유 제품의 최대 성수기인 추석 명절을 맞아 ‘요리엔 백설이 있다, 요리로 백설이 잇다’라는 주제의 ‘백설 투유(to you)’, ‘백설 위드유(with you)’ 두 가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명절에 소중한 사람에게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백설 투유’ 이벤트는 직접 모바일 엽서를 작성해 전달하는 방식이며, '백설 식용유'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백설 위드유’는 함께 먹고 싶은 음식 사진을 SNS에 게시하는 이벤트다. 움직이는 ‘백설 스티커’로 꾸미고 싶은 사진을 장식한 후 인스타그램에 #백설식용유, #백설이있다, #백설이잇다, #백설투유이벤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백설 고급유 선물세트, 삼성 비스포크 큐브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커, 다이슨 에어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보다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