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 실시

온라인 기획전도 준비… 국물요리 24종 최대 50% 할인

2021-07-09     이시아 기자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이시아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국물요리를 앞세워 ‘국물의 대표, 국가대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 국물요리를 통해 위로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비비고 국물요리를 통해 포만감, 행복함 등 국물이라는 음식이 주는 정서적 가치를 나누기 위해서다.

‘일상 속 다양한 감정 상황에 맞는 국물요리’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캠페인을 진행한다. 송은이, 안영미, 신봉선, 김신영 등 개그우먼 중심으로 결성된 그룹 셀럽파이브와 방송인 유재환이 출연해 상황·감정별로 어울리는 대표 국물요리를 예능 프로그램 방식으로 소개한다.

추천 국물요리는 총 다섯 가지로, 국물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소비자 투표로 뽑힌 제품들을 선보인다. ▲외로운 마음을 달래주는 스팸부대찌개 ▲지칠 때 힘을 주는 육개장 ▲슬픔을 위로하는 차돌된장찌개 ▲분노를 조절해주는 돼지고기김치찌개 ▲행복을 더해주는 갈비탕 등이 출연자들의 ‘마음을 채워주는 대표 국물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들을 중심으로 온라인 기획전도 준비했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는 국물요리의 대표, 비비고 국가대표를 테마로 오는 20일까지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 등 국물요리 24종을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 위메프, 11번가, 이베이 등 온라인몰에서도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비비고 굿즈 증정 이벤트도 펼친다.

CJ제일제당 측은 “좋은 재료와 풍성한 원물, 최장 8시간 동안 깊게 우린 육수 등 비비고 프리미엄 국물요리만이 전달할 수 있는 ‘정성 담은 든든한 한끼’로 다가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비비고 국물요리가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집밥으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