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롯데카드 제휴 ‘우리 Magic 적금’ 출시... 최고 연 7%

월 납입 최대 50만원, 가입기간 1년

2021-04-19     장소진 기자
(사진=우리은행)

[화이트페이퍼=장소진 기자] 우리은행이 롯데카드와 손잡고 최고 연 7% 고금리 적금상품을 준비했다.

우리은행은 최고 연 7.0%의 고금리에 해당하는 ‘우리 Magic 적금 by 롯데카드’를 WON뱅킹에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전예약일은 19일부터이고 상품 출시일은 오는 28일이다.

판매 한도는 10만 계좌이며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가입 기간은 1년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p와 특별우대금리 최대 연 5.0%p를 더해 최고 연 7.0%를 제공한다.

우리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에 동의한 가입자에게는 우대금리 연 0.5%p를 제공한다. 또 특별우대금리는 롯데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기존 고객에게 연 2.0%p, 신규고객에게 연 5.0%p를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예약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WON뱅킹으로 사전예약을 등록한 총 1777명의 고객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중금리가 계속 하락하는 가운데 목돈마련에 도움을 드리고자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고금리 적금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타사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