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겨울 건조함 잡아줄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 출시

듀얼 장벽 강화 시스템으로 피부 브릭(각질층)과 지질층에 견고한 보습 장벽 형성

2019-01-18     이재정 기자
일명

[화이트페이퍼=이재정 기자] 일명 '아이유 화장품' CNP 차앤박화장품이 보습라인 신제품 4종을 내놨다.
 
LG생활건강이 집중 보습 케어 라인인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은 CNP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CNP(Cera-mineral Complex)가 듀얼 장벽 강화 시스템으로 피부 브릭(각질층)과 지질층에 견고한 보습 장벽을 완성시킨다. 

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알루론산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느끼게 한다.

‘하이드로 세라 라인’은 토너, 딥 세럼, 크림, 수딩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돼 피부 컨디션이나 제형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골라 쓸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하이드로 세라 인텐스 크림’은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피부를 보호해 오랜 시간 보습이 유지된다. 

‘하이드로 세라 에센셜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하이드로 세라 딥 세럼’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함께 전달하며 ‘하이드로 세라 수딩 크림’은 부드러운 제형이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