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티오피 10년째 '스터디셀러'... 신제품 지속적으로 선보여
맥심 티오피 10년째 '스터디셀러'... 신제품 지속적으로 선보여
  • 오예인 기자
  • 승인 2018.05.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의 맥심 티오피가 10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의 맥심 티오피가 10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동서식품)

[화이트페이퍼=오예인 기자] 동서식품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맥심 티오피가 최상급 원두와 계속된 제품 개발로 10년째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28일 동서식품은 50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맥심 티오피가 2008년 국내 커피시장에 출시된 이후 안정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은맥심 티오피의 가장 큰 성공 비결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고품격 커피음료를 탄생시켰다는 것을 꼽았다.  

최근 고급 커피숍의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를 선호하는 젊은 층의 소비자가 늘어나, 동서식품은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하는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를 개발했다.

아울러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들의 보다 풍요로운 커피 라이프를 위해 맥심 티오피만의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4가지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된 맥심 티오피 컵커피는 각 제품별로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신선한 맛이 특징인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Maxim T.O.P Simply Smooth)’는 페트(PET) 타입 제품으로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제품명처럼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을 강조한 커피음료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오 커피전문점에 비교해도 손색없는 에스프레소 원두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맛있는 커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